PR CENTER

NEWS

보도자료 내용

보도자료 ㈜덕신하우징, 2020 전사 워크샵 개최

2020-01-20 관리자 · 309

no_images


-올 목표매출 2040억원…글로벌 역량 강화 목표 제시
-김명환 회장 “‘글로벌 대기업 덕신하우징’ 수식어를 만들어나가자”

건축용 데크플레이트 세계 1위 기업 ㈜덕신하우징은 10일 2020년 목표관리를 위한 전사 워크샵을 천안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본 워크샵은 한해 회사 목표를 모든 임직원이 공유하고 이에 대한 각 팀 별 과제를 설정하며 목표달성의 결의를 다지는 덕신하우징의 주요 연례 행사. 덕신하우징 서울사업소, 천안·군산 공장, 영·호남 대리점 등 모든 임직원이 참석해 올해 경제여건 및 건설경기 등을 분석·전망하고 경영방침을 공유하는 자리다. 

이 자리에서 김용회 대표이사는 “경제성장 및 건설경기 둔화가 지속되고 데크 업계의 경쟁도 심화되고 있다”고 현 외부여건을 진단하며 “신제품 개발과 글로벌 시장 확대 등을 통해 시장점유율 1위의 우위를 더욱 확고히 해나가자”고 독려했다. 

회사는 올해 목표매출을 2040억원으로 설정하고 설정하고 이를 위한 전사적 노력을 당부하고, 올해 슬로건을 ‘5%+1% 기본을 통한 2020년 글로벌 성장’으로 선정했다. 각자의 기본 역량에 1%의 노력을 더 하자는 뜻. 

특히 포화된 국내시장을 넘어 해외영업에 역량을 집중하자는 경영방침 아래 직원 각자의 어학실력 향상 등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자는 결의도 이어졌다. 회사는 이를 위해 지난 말부터 직원들에게 비즈니스 영어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 워크샵은 내부 시스템 활성화방안 및 신제품 영업활성화 방안, 신규시장 개척 방안 등에 대한 조별 토론이 진행됐다. 

김명환 회장은 특강에서 “올해도 여러 가지 안팎의 도전이 또 오겠지만, 지금까지 수많은 어려움을 극복해온 것처럼 여기 모든 임직원이 극복과 도전의 정신으로 임하자”며 “ ‘글로벌 대기업 덕신하우징’이라는 자랑스러운 수식어를 만들도록, 우리 모두 힘을 합쳐 2020년 새로운 목표를 위해 힘차게 뛰어 가자”고 당부했다.
이전글 이전글이미지㈜덕신하우징, 사우디아라비아 국제건축전시회 첫 참가
다음글 다음글이미지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