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NEWS

보도자료 내용

보도자료 ㈜덕신하우징, 제15회 실종아동의 날 맞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장 수상

2021-05-25 관리자 · 1114

no_images

no_images

 

㈜덕신하우징, 15회 실종아동의 날 맞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장 수상

 

 

 

 

- ‘실종아동의 날실종아동 찾기 공익활동 기여한 바를 높이 평가

 

- 덕신하우징 지속적인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진행할 것


        



사진 첨부: ‘ 15회 실종 아동의 날(5월 25)’ 수상 유공 기업 ㈜덕신하우징 CI 및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장

 

 

 

 

 

건축용 데크플레이트 세계 1위 기업 ㈜덕신하우징(회장 김명환)15회 실종 아동의 날(525)을 맞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

 

 

 

본 상은 실종아동의 날을 맞아 보건복지부, 경찰청, 아동권리보장원이 주최하고 실종아동 찾기 지원에 헌신적으로 노력한 유공자 20명에게 전달하는 상이다.

 

 

 

올해 코로나19로 인한생활 속 거리 두기취지에 따라 매년 개최하던 현장 기념 행사를 대신하여 온라인으로 대체 되었으며 보건복지부로부터덕신하우징이 실종 아동에 대한 다채로운 지원으로 실종 아동 발생 예방 및 조속한 발견 등에 이바지한 공로가 크다면서이에 제15회 실종 아동의 날을 맞아 표창한다고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장을 전달 받았다.

 

 

 

덕신하우징은 나눔사랑캠페인의 일환으로, 일반인에게 실종아동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촉구를 위해 2017년부터 5년째 실종아동찾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그간 서울과 천안공장 사옥 외곽벽에 대형 현수막 설치하고, 회사의 법인 차량 외관, 홈페이지와 각종 간행물, 대내외 행사를 통해서 실종 어린이의 정보를 담아 365일 다양한 형태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최영복 대표는 “실종아동 발생 예방 및 조기발견을 위해 기업을 포함한 국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가 매우 중요하다이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실종아동과 그 가족들을 위해 힘이 될 수 있도록 보다 적극적인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 동안, 덕신하우징은 “나라의 미래는 어린이라는 모토로 백두산, 독도, 상해 등 국내외역사문화탐방과 주니어 골프대회 및 골프장학사업, NGO단체 및 수해지역 복구 자원봉사 등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덕신하우징 김명환 회장은 이와 별도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가수로 데뷔하여 그 수입금전액을 자신의 호를 딴 무봉(楙奉)재단에 기부하고 있고, 김회장이 설립한 무봉장학재단을 통해 오는 8, 70명의 어린이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보건복지부장관상.jpg 덕신하우징_CI.png
이전글 이전글이미지덕신하우징, 무봉(楙奉) 김명환 회장 제28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성인가요부문 신인상 수상
다음글 다음글이미지덕신하우징, 무봉 김명환 회장 제27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연예예술발전 특별공로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