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NEWS

보도자료 내용

보도자료 덕신하우징, 임직원 급여 모아 추석 '어린이 사랑'

2018-09-21 관리자 · 251

no_images

no_images


- 전 임직원 급여 모아 명절 때마다 불우아동에 희망 전달

- 서울사무소, SOS어린이마을에 생필품 전달

- 천안, 군산공장도 신아원, 모세스 영아원에 사랑의 손길

 

건축용 데크플레이트 글로벌 1위 기업 덕신하우징(회장 김명환)의 임직원들이 추석 명절

을 맞아 본사와 생산공장이 위치한 서울과 천안, 군산에 어린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20일 밝혔다.

 

덕신하우징은 지난 2013년부터 임직원들의 월급 일정액을 모아, 매년 설과 추석 명절 때

사업장(서울, 천안, 군산) 인근의 복지시설을 방문해 물품 및 성금기부, 봉사활동 등을 이어오고 있다.

 

서울본사는 이날 오전 서울 신월동에 위치한 SOS어린이마을을 방문해 생활용품과 도서, 소정의 기부금을 기부했으며, 천안공장, 군산공장에서도 각각 신아원과 모세스 영아원에도 생활용품 등을 전달해 미래의 꿈나무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보냈다.

 

SOS어린이마을 김창우 원장은 "매년 추석과 설 명절마다 필요한 것들을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책을 비치해두면 아이들이 즐겨볼 것 같다"며 사의를 표했다.

 

덕신하우징은 김명환 회장의 특별한 어린이 사랑에 따라, '나눔과 배려'라는 사회공헌 모토로 사회공헌 TF팀을 구성해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어려운 환경에 놓여있는 어린이들에게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 농촌어린이 초청 백두산 탐방행사, 독도사랑 8·15 음악회 개최, 회사 주최 골프대회 개최, 골프 꿈나무 어린이 후원 등을 해 오고 있으며, 김 회장의 매달 국민연금 전액을 어린이들에 기부하는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이 외에도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착한일터 캠페인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서울소재 총 10군데의 아동양육시설에 지원을 수년째 이어오고 있다.

 

덕신하우징 김용회 대표는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어린이들이 좀 더 넉넉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전달했다늘 임직원들과 한마음 한 뜻을 모아 아이들을 위한 후원을 지속하고 더 많은 곳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힘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전글 이전글이미지덕신하우징, 남원 골프영재 키운다
다음글 다음글이미지덕신하우징, ‘동남아 건축 허브’ 싱가포르 건축기술 전시회 4년 연속 참가